설정 초기화의 원초적인 방법은 오피스 제거 & 폴더 삭제가 있다. -_-
 
아래 방법은 현재 계정에 대한 것만 설정초기화하므로 다른 계정에게 영향을 주지 않는다.
 
1. 오피스 종료

2. regedit.exe

3.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Office

4. 해당 오피스 버전
     9.0 : 오피스 2000
    10.0 : 오피스 XP
    11.0 : 오피스 2003
    12.0 : 오피스 2007

5. 해당 App 삭제
    Excel, PowerPoint, Word

6. 오피스 실행
    환경 재구성

** ms word의 경우는 명령어로 초기화 옵션을 줄 수 있다.
    winword.exe /a


Posted by anal
:
BLOG main image
데이터베이스의 품질과 분석에 대한 정보를 공유 by anal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21)
Daily Report (7)
MCMs (0)
01.사업기회발굴 (0)
02.사업기회선정 (0)
03.예비사업평가 (0)
04.사업화 (0)
A0. Information for Open Mi.. (0)
A1. Data Standardization (23)
A2. Modeling (1)
A3. Data Quality (0)
A4. DataBase (5)
A5. DataWare House (0)
A6. Data Mart (0)
A7. Data Analysis (0)
A8. OLAP (4)
A9. ETL (0)
B1. Enterprise Portal (0)
B2. Methodology (0)
B3. Customer Relationship M.. (1)
C1. SAP (3)
C2. BSC (0)
C3. SOA (0)
C4. Big Data (3)
C5. R (1)
P0. Projects (3)
V0.신사업관련 (2)
Y0. IELTS (3)
Z0. Et Cetera (58)
[Book] BI 2.5 Guide (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